[Power Apps] 출퇴근 관리 앱(5) - 앱 배포 하기
안녕하세요 ฅ˶˙ᴗ˙˶ ฅ
지금까지 Power Apps로 출퇴근 관리 앱을 만들어 보았는데요.
이 앱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 실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:)
앱 공유하기
조직 내 다른 사용자에게 공유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.
① [공유] 버튼 클릭
② 공유할 사용자를 검색 및 추가
③ 권한 설정: 앱 실행 권한만 부여할지, 수정 권한까지 허용할지 선택
④ [공유] 버튼 클릭
앱 게시하기
앱을 공유한 후, 모든 사용자가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게시해야 합니다.
① [게시] 버튼 클릭
② [이 버전 게시] 클릭
앱 실행 및 사용하기
① Power Apps 모바일 & 웹을 통해 배포된 앱에 접속
- 모바일 : Power Apps 앱 다운로드 후 실행 가능
- 웹: Power Apps 홈페이지 에 접속하여 앱 실행
② 앱을 Microsoft Teams에 추가하기
- 앱을 Teams에 추가하면, 사용들이 바로 실행 가능
- [공유] → [Teams에 추가] 클릭
이제 직원들이 간단히 출퇴근 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😊
지금까지는 Power Apps 맛 • 보 • 기 단계였고,
다음 시간부터는 본격적으로 Power Apps의 다양한 기능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🚀
